본문 바로가기

레이오버

[비엔나 물가] 오스트리아 비엔나 DM 디엠 가격, 비엔나 그로서리, 비엔나 쇼핑리스트

반응형
반응형

도하로 돌아가기 전 간단한 그로서리 및 기념품 쇼핑

 

해외에서 마트 찾는 꿀팁: 구글맵에서 grocery, hyper market, supermarket, 나라별 유명한 체인(Tesco, Lidle, Trader Joe's) 등 검색해서 나오는 것들 중 가깝고 규모 크고 평가 좋은곳으로 간다

 

비엔나엔 어떤 마트가 유명한지 몰라서 위의 방법으로 검색한 끝에 리츠칼튼과 가까운BILLA 라는 곳에서 장을 보기로 했다.

독일 물가 너무 좋았는데 오스트리아 빈은 어떨지 궁금

 

가는 길에 DM이 있어서 가격과 상품 비교차 들어가보기로 했다

 

오스트리아 빈 비엔나 DM

역시 가장 먼저 살펴본 발레아 파란색 앰플 Balea

독일에선 0.75 유로인게 오스트리아는 1.15유로

약간의 가격차이가 있었다.

 

웃긴건 발레아 리프팅 앰플(Balea Beauty Effect Lifting Kur)은 독일보다 더 쌌다

독일은 4.95유로였는데 여기는 3.95유로

꽤나 차이가 난다.

 

 

클렌징 티슈는 1.25로 또 독일과 가격이 같다 ㅋㅋㅋ

가격의 차이가 +-로 약간 있지만 유통 제품 자체는 같은듯!

독일 못가면 오스트리아에서 털어가면 되겠다

 

영양제 코너도 빠르게 훑어보기

독일 DM과 상품이 거의 같았고 가격은 같은 제품인 콜라겐 900상품 기준으로 독일과 가격도 같았다

 

Rausch 라우쉬 샴푸!! 써보고싶었는데 독일 DM에선 발견 못했는데 오스트리아 DM에 있었다.

근데 개당 13.95유로 지금 환율로 거의 2만원돈..

디엠에서 사기엔 살짝 가격이 있는편이라

나중에 스위스가면 더 싸지않을까 해서 사지않았다

(그런데 스위스 갔더니 스위스 물가가 워낙 비싸서 거기도 싸지 않았다 ㅠㅠㅠ 라우쉬 가격은 세계적으로 거의 비슷한듯 그냥 한국에서 살런다)

 

결론: 독일 DM이나 오스트리아 DM이나 디엠 자체에서 취급하는 상품들은 똑같이 입고되어있고 점바점 더 있거나, 없는 제품이 있다. 가격은 독일이 더 비싼것도, 비엔나가 더 비싼것도 있지만 거의 같다. 아무데서나 일정 되는 곳에서 사면 될듯. 디엠에서 꼭 사야하는 추천 제품(쇼핑리스트) 및 디엠 상품 리스트는 이전에 쓴 아래 포스팅 참조

 

독일 DM 쇼핑리스트 한번에 정리, 가격-영양제, 콜라겐, 오메가3, 탈모샴푸, 앰플, 차, 치약, 핸드크림, 임산부 및 육아 용품 추천템

https://shumw.tistory.com/124

 

독일 DM 쇼핑리스트 한번에 정리, 가격-영양제, 콜라겐, 오메가3, 탈모샴푸, 앰플, 차, 치약, 핸드

독일 레이오버가면 무조건 털어야하는 디엠 DM 한국의 올리브영 같은 드럭 스토어로 각종 화장품, 생필품, 영양제 등등 여러가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독일 드러그 스토어로는

shumw.tistory.com

 

이제 본격적으로 장을 보기로~

비엔나에서 내가 갔던 마트

비엔나 마트 빌라(BILLA )

https://maps.app.goo.gl/drH6BcqkWXm5LxxT8

 

BILLA CORSO · Kärntner Ring 9/13 Mahler, 1010 Wien, 오스트리아

★★★★☆ · 슈퍼마켓

www.google.com

 

 

굉장히 넓고 쾌적하고 상품도 많고 채소와 과일도 신선한 마트였다. 호텔이랑 가까워서 간거였는데 넘 좋아

 

 

 

부활절 이스터 기간이라 들어가자마자 각종 토끼 인형과 이스터 에그 상품들이 있었다 ㅋㅋ 귀여워

 

 

비엔나 기념품 초콜릿

 

말씀드렸죠 비엔나는 모차르트와 엘리자벳에 진심이라고 ㅋㅋㅋ

모차르트 관련 초콜렛들이 벽면을 한가득 메우고 있다.

기념품으로 사서 주기도 좋다 ㅋㅋ 근데 모차르트 얼굴 하나 들어갔을 뿐인데 넘 비싸..

어떨지 궁금해서 2.99유로짜리 초콜렛을 하나 사보기로했다.

 

 

비엔나 과자 기념품 마너 매너스 웨이퍼 Manner

오스트리아에서 제일 많이 사가는 기념품 중 하나인 마너 과자 Manner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헤이즐넛 맛이 제일 기본이고 맛있다.

맛은 우리나라 웨하스 헤이즐넛 초콜릿 버전

그냥 흔한 웨이퍼 과자 중 하나이다.

 

과자 중에서엔 마너에 진심인 비엔나 ㅋㅋㅋㅋㅋ

포장도 한팩씩 잘되있고 가격부담도 없어서 선물하기 아주 좋음

카타르 항공 식사후에 제공되는 간식이기도 하다 (지금은 비스커스로 바꼈음 ㅠㅠ)

내 존에 한국 승객들 있을때마다 한웅큼씩 쥐어줬다 ㅋㅋㅋㅋ 그럼 진짜 좋아하셔서 나도 기분 좋아짐

내것도 아닌데 맘껏 serving함으로써 기쁜 얼굴을 볼 수 있다는게 승무원 직업의 장점인것같다.
특히 카타르항공은 뭐든 넉넉히 채워주기때문에 그거 아껴서 뭐하려고 난 뭐든 다 줬다 ㅋㅋㅋ

 

 

비엔나 소세지 육류 돼지고기 삼겹살

비엔나 왔으면 비엔나 소세지는 먹어봐야지

 

여러 종류의 햄과 소세지가 있다

 

그 중.. 내 눈을 사로잡은 삼겹살 ㅠㅠㅠㅠ 3.19유로 ㅠㅠㅠㅠ

내적갈등 엄청함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어떻게 했는지는 비밀 ㅎ

 

 

비엔나 계란

12구 기준 2~3유로

 

 

비엔나 우유 유제품 요거트

자체 pb 상품이긴 해도 요거트가 엄청 싸다

너도 같이 집에 가자~

 

 

비엔나 커피

Clever 커피 0.59유로밖에 안해서 카푸치노와 라테 마끼아토 둘 다 하나씩 쟁였다

라떼마끼아또는 엄청 달고 우리나라 편의점 커피맛

나는 Clever 카푸치노가 더 맛있었다. 적당히 달고 맛있다 ㅎㅎ 재구매 의사 o

 

비엔나 마트 치즈

오스트리아에도 정말 여러 종류의 치즈가 있었다

유럽은 치즈가 많아서 좋다

가격은 보통 2~3유로

 

 

 

종류 진짜 많다 ㅋㅋㅋㅋ

유럽에서 모짜렐라 치즈가 별로 안비싸서 좋다

자체 PB상품은 고다 치즈 1유로대 ㅋㅋ 겁나 저렴

 

 

비엔나 그로서리 야채

항상 사는 샐러드 팩도 쟁여주고

샐러드 팩은 보통 부드러운 연한 채소, 억센 채소 2가지로 나오는데

부드러운 채소들은 너무 빨리 물러져서 억세고 단단한 샐러드 야채를 사는편이다.

집에서 매일 먹을 수 있으면 부드러운 채소 샀을듯.

비행 스케쥴이 일정하지 않은 승무원들은 억세고 쉽게 무르지 않는 채소를 사는게 좋다.

 

버섯 알이 엄청 크고 신선해보였다

 

 

 

 

잔잔하게 비엔나 그로서리 쇼핑 완~

비엔나 물가는 그냥 보통? 적당한 가격에 신선한 제품들

저번에 포스팅한 독일물가 보다는 조금 가격이 더 나가는 느낌이 있는데(https://shumw.tistory.com/125)

 

[독일 물가] 독일 마트 리들(LiDL), 레베(REWE) 그로서리 쇼핑, 한국과 비교

독일 마트 탐방 grocery shopping in Germany카타르는 대부분의 식자재를 수입해오기때문에 비싸고 신선도도 떨어진다 그래서 레이오버 나갈때마다 그로서리 쇼핑은 필수이다 특히 유럽은 비행시간도

shumw.tistory.com

그땐 리들이라는 워낙 싸게파는 중저가 마트를 가서 그렇고

이번에 간 BILLA는 살짝 테스코느낌

 

 

호텔로 돌아가는 길

마지막 비엔나 전경을 눈에 담는다

 

 

 

 

 

Anker 빵집 너무 자주 보여서 어떤지 궁금해서 사먹어봤다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알차게 ㅋㅋㅋ

그리 특별하거나 우와 존맛 이런건 아니고

우리나라로 치면 파리바게트 같은 느낌

피치못할일 아니면 그냥 맛있는 빵집 가서 진짜 빵 먹는게 좋을듯

 

평화롭다... 잘있어라 비엔나야

 

 

<비엔나 쇼핑리스트 정리>

DM 털기 (파란색 물방울 앰플, 각종 샴푸, 영양제 등 - 자세한건 본문 링크 참조)

모차트르 관련 기념품, 초콜렛

엘리자벳 관련 기념품, 초콜렛

마너 웨이퍼

나는 안가봤지만 스와롭스키도 많이 산다고 한다

 

 

 

+ 비엔나 모차르트 초콜렛 후기ㅋㅋㅋㅋㅋㅋㅋㅋ

 

껍데기 박스에 모차르트 있으면 다냐

이렇게 성의 없이 큰 하트 세개 초콜렛 넣어놓다니 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하트 초콜렛이 엄청커서 ㅋㅋㅋㅋ웃겼다

맛은 있음 ㅎ 밀크 초콜렛 맛

 

 

<오스트리아 비엔나 관련 포스팅>

벨베데레궁전, 비엔나 로컬 슈니첼 맛집

https://shumw.tistory.com/130

 

비엔나 여행 레이오버- 벨베데레 궁전, 운영시간, 입장료, 비엔나 로컬 슈니첼 맛집 추천

오스트리아 빈 여행 1일차 시작 날씨 미쳤고 3월말 비엔나는 한국의 초가을처럼 공기는 쌀쌀하지만 햇빛은 쨍하고 화창해서 여행하기 너무 좋았다. 날씨가 사진을 뚫고 나온다 벨베데레 궁전에

shumw.tistory.com

 

비엔나 국립 오페라 하우스 포토스팟, 카페 자허, 쇤부른궁

https://shumw.tistory.com/131

 

오스트리아 빈 비엔나 여행- 국립 오페라 하우스 포토 스팟, 비엔나 3대 카페 '카페자허' 솔직 후

이전글에 이어서 벨베데레 궁전 구경과 슈니첼을 먹고 시티로 돌아와서 첫 목적지는 비엔나 국립 오페라 하우스 Vienna Operahouse 오페라 하우스 도착 먼저 가까이서 오페라 하우스 건물을 살펴봤

shumw.tistory.com

 

비엔나 시티 파크, 립스오브비엔나, 스테판성당, 국립 오페라 하우스 야경, 내부 관람, 국립 오페라 예매

https://shumw.tistory.com/132

 

오스트리아 비엔나 여행-유럽 감성 시티 파크, 립스 오브 비엔나 예약 하는 법, 스테판성당, 오페

쇤부른 궁전 구경 후 비엔나 맛집이라는 립스 오브 비엔나를 가기로했다. 미리 구글맵에 있는 정보로 예약을 해뒀다 예약도 금방금방 차서 미리 해두는걸 추천! 쇤부른 궁전에서 립스 오브 비엔

shumw.tistory.com

 

오스트리아 빈 호텔 - 리츠 칼튼 비엔나(1) 호텔룸

https://shumw.tistory.com/76

 

카타르항공 승무원 레이오버 호텔-리츠칼튼 호텔(The Ritz-Carlton) 비엔나 후기

몇 없는 소듕한 5성급 레이오버 호텔이었던 (정정-5성급 레이오버 호텔은 많은데 비엔나 리츠칼튼 퀄리티는 넘사벽) 비엔나 리츠칼튼 The Ritz-Carlton, Vienna +43 1 31188 https://maps.app.goo.gl/kYGJiP4oQddkDvHZA

shumw.tistory.com

 

오스트리아 빈 호텔 - 리츠 칼튼 비엔나(2) 조식

https://shumw.tistory.com/77

 

비엔나 레이오버 리츠 칼튼 호텔(The Ritz-Carlton) 레스토랑 Dstrikt 리뷰- 조식 메뉴 추천 가격

아침이 밝았습니다 조식을 먹으러 가봅시다. 조식먹으러 가는 길에 찍은 호텔 인테리어들 이게 호텔이야 미술관이야 샹들리에 예쁘다 아 진짜 ㅠㅠ 블로그 쓰면서 다시보니 또가고싶다. 엘베를

shumw.tistory.com

 

오스트리아 빈 호텔 - 리츠 칼튼 비엔나(3) 부대시설 facility

https://shumw.tistory.com/78

 

비엔나 리츠 칼튼 호텔(The Ritz-Carlton) Facility 리뷰 후기 수영장 헬스장 스파 사우나

조식먹고 누워있다가 스파를 즐기러 가보기로 웨컵콜 전 1시간 정도밖에 없었지만 스파가 있는 레이오버 호텔이 많지 않기 때문에 의지력으로 내려갔다. Facility-헬스장과 수영장, 스파가 모두

shum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