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오버

헬싱키 카타르 승무원 레이오버 호텔- 래디슨 블루 플라자 헬싱키 후기, 방투어, 헬싱키 호텔 추천, 핀란드식 사우나

반응형

레이오버 호텔이 공항 근처인 경우가 많은데 헬싱키는 완전 시내에 있다

첫 래디슨 블루 experience
https://goo.gl/maps/PTYAERJNLsbyRRtr6

 

라디슨 블루 플라자 호텔, 헬싱키 · Mikonkatu 23, 00100 Helsinki, 핀란드

★★★★☆ · 호텔

www.google.com



방키와 안내사항이 적힌 봉투를 받았다.
헬싱키 레이오버 조식은 정말 MUST!!!이다
왜냐하면 가지수가 정말 많은데 7.5유로밖에 안하기 때문
진짜 혜자다

그리고 사우나도 정말 유명
핀란드 헬싱키 자체가 사우나가 유명하기 때문에
레이오버가 길어서 사우나를 할까 고민도 했다

참고로 헬싱키의 유명한 사우나가 2~3개 있다.
그 중에 내가 찾아본건

Löyly Helsinki

오래된 역사의 바다 사우나로 유명
https://goo.gl/maps/yWBR2ryEcZcStyqz7

 

Löyly Helsinki · Hernesaarenranta 4, 00150 Helsinki, 핀란드

★★★★☆ · 음식점

www.google.com

 

Allas Sea Pool

얘는 바다보단 pool 에 가깝고 더 모던한 느낌
https://goo.gl/maps/WFVfnLSdD63811pD9

 

Allas Sea Pool · Katajanokanlaituri 2a, 00160 Helsinki, 핀란드

★★★★☆ · 수영장

www.google.com


진지하게 해볼까 고민했지만
이날씨에 바다사우나했다가 심장마비걸릴것같아서
그냥 래디슨 블루 실내 사우나에 만족하기로 ㅋㅋㅋ

 

 

아무튼 키를 받아들고 이런 액자들이 걸려있는 예쁜 복도를 지나

 

 

드뎌 침대다 ㅠㅠ

 

 

전체 방은 이런느낌
엄청 넓은건 아니었지만 아늑한 분위기였고 너무 좋았다.
왼쪽 저 흰색 장 안에 냉장고가 있었다.

 

 

처음에 작은 침대 두개를 하나처럼 붙여놔서 약간 당황했지만 침대가 너무 포근.. 마약침대임
베개도 너무 포근함.. 두개는 머리에 두고 하나는 다리밑에 두고 붓기빼면서 꿀잠잤다.

 

 

예쁜 쇼파도 있고
테이블과 조명도 굿굿



화장실 전경.
우왕 욕조다~~~~~
욕조 있는 호텔 잘 없어서 넘 좋았다
특히 헬싱키는 물이 깨끗하기로 유명해서
빨리 깨끗한 빙하수 물에 몸 담그고싶었다.

 

 

 

굳이 공용어메니티를 줬네?
근데 핸드워시는 공용이라도 별로 신경안쓰는 편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가 공용이라 조금 ㅠㅠ 래디슨 블루 너네 작은 어매니티 키트 있잖아!! 왜 큰거주는데
호텔들 중 래디슨 블루 어매니티 좋아한다. 향이 너무 좋음

가지런히 놓여진 발수건 매트


화장실 조명 무슨일이고
일단 유니폼 거울샷 하나 찍어보기

몰디브가서 샌들 모양 그대로 타버린 내 발 ㅋㅋㅋ

이제 유니폼 다 벗어던지고~~~~
랜딩 목욕으로 마무리
깨끗하고 따뜻한 물에 몸 푹 담그고 있으니 너무 좋았다
가끔 욕조가 있어도 안깨끗해보이는 호텔도 있는데
래디슨 블루 헬싱키는 물이 깨끗해서 그런지 욕조도 깨끗했다.
이렇게 bathtube 있는곳 갈때마다 배쓰밤 욕구 뿜뿜



<래디슨 블루 호텔 사우나>

사우나는 1인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한 시간에 리셉션 카운터에서 키를 받아서 가면 된다.

 

 

핀란드식 사우나 하는법!

1.사우나 전 샤워를 한다.

2.수건 같은거 들고 들어가서 깔고 앉아서 사우나를 한다. 너무 건조하면 중앙 석탄에 물을 부어서 증기를 만들 것. 너무 오래있지 않기

3. 충분히 몸을 뎁혔으면 샤워로 나와서 찬물 샤워하기

4. 2-3을 반복

5.마지막 사우나와 마지막 샤워를 하고 나와서 음료나 짭잘한 스낵 먹기

 

아주 친절하게 사우나 하는법을 적어뒀다 ㅋㅋㅋ

탈의실

 

샤워공간

 

1인 사우나실

 

헬싱키 호텔 좋다 ㅠㅠㅠ 로케이션&조식&시설 전부 별 다섯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