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타르채용동향

2023년 카타르항공 서울&부산 채용 지원 링크(또 뽑는거 실화인가...왜 다시 채용 열었는지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반응형

소소한 블로그에 사람이 왤케 들어오지 궁금해서 카타르 커리어 사이트를 들어가봤다
쭉쭉쭉 내려보다가

루마니아 부카레스트, 폴란드 바르샤바, 세르비아 - 말해 뭐해 동유럽
포르투갈 리스본 - 빠르면 3월부터 재취항 한다니까 포르투갈 크루 많이 뽑는중 ㅇㅇ
인도 델리 - (다른 의미로) 말해 뭐햌ㅋㅋㅋㅋㅋ인도 회사ㅋㅋㅋㅋ
.
.
일본 도쿄 - 아 바로 옆나라로 채용와서 들어오시는건가
도쿄정도면 오픈나가기 부담없지
.
.
카자흐스탄 - 알마티 취항해서 카쟉 크루들 열심히 뽑는중 얘네도 회사에 충성하며 일함 쭈니어일때 열심히 일하고 연차 쌓일수록 bitch 같아져서 좀 짜증나지만
.
.
런던,, 프랑스,,, ㅎㅎ 열심히 뽑아보쇼 여권만 영국 프랑스인 분들이 올테니

이런 의식의 흐름으로 채용리스트를 보고있었는데

Customer Experience - Cabin Crew Recruitment |Busan, South Korea | 2023

https://careers.qatarairways.com/global/en/job/23000017/Customer-Experience-Cabin-Crew-Recruitment-Busan-South-Korea-2023

Customer Experience - Cabin Crew Recruitment |Busan, South Korea | 2023 in Doha, Qatar | Cabin Crew & Cabin Services at Qatar Ai

Apply for Customer Experience - Cabin Crew Recruitment |Busan, South Korea | 2023 job with Qatar Airways in Doha, Qatar. Cabin Crew & Cabin Services at Qatar Airways

careers.qatarairways.com

엥....???


부산을 또와? 지원이 2월 8일까지면 1주일 반 남았네

Customer Experience - Cabin Crew Recruitment |Seoul, South Korea | 2023

https://careers.qatarairways.com/global/en/job/23000016/Customer-Experience-Cabin-Crew-Recruitment-Seoul-South-Korea-2023

Customer Experience - Cabin Crew Recruitment |Seoul, South Korea | 2023 in Doha, Qatar | Cabin Crew & Cabin Services at Qatar Ai

Apply for Customer Experience - Cabin Crew Recruitment |Seoul, South Korea | 2023 job with Qatar Airways in Doha, Qatar. Cabin Crew & Cabin Services at Qatar Airways

careers.qatarairways.com

......????????

서울도 와???? 똑같은 2월 8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래... ㅋㅋㅋ 그동안 코로나로 채용 가뭄이었으니
승준생들에게 정말 좋은 소식이긴 한데
요즘 F2들 비행시간을 아는데
한국을 제외하고서라도 일단 이렇게 채용공고가 많은것에 놀랐고
한국인이 ㅋㅋㅋㅋ 진짜 많은데 ㅋㅋㅋㅋ
두 도시에서 한번에 뽑는것도 놀랐다
우리가 너무 일을 잘했나? 흠...

이정도면 걍 HR에서 한국으로 듀티트래블 오고싶어서 오는것같다.ㅋㅋㅋㅋㅋ
따뜻하고 벚꽃필때쯤 ㅋㅋㅋㅋㅋㅋ한국와서 채용하고 맛있는거 먹고 ㅋㅋㅋㅋ

그래도 한번 채용 올때마다 70명~ 많으면 100명 넘게 뽑아갔는데
이번엔 두 도시에서 한번에 뽑으니까 최소 140명에서 200명 넘게 뽑으려는건가?
아니면 한국인들이 어느 도시에서 열리든 면접보러 오는걸 아니까
70~100명을 두 도시로 반반 나눠서 뽑으려는건가?

아니면 진짜 HR이 한국 놀러오고싶어서 채용 열고 쥐꼬리만큼 뽑아가려나 ㅋㅋㅋㅋㅋㅋㅋ(실제로 요하네스버그에 지원자 1000명 넘게 왔는데 스무명쯤 뽑은적 있음;; 그 채용에서 뽑힌 남아공 크루한테 직접들은것)

아무튼 서울/부산을 한번에 여는건 첨봐서 놀랐다.

승무원 많은데...ㅇㅅㅇ;; 일단 뽑아놓고 스탠바이로 돌리는데 맛들린건가 회사놈들 ㅂㄷㅂㄷ
아니면 어느정도 된 F2들 승진시키고 나면 남은 F2가 많이 없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하긴 얘들 지금 채용 공고 열면 올해 후반쯤 조이닝할테니ㅋㅋㅋㅋ
이왕 이렇게 된거 일 잘하는 한국분들 많이 많이 들어오고
우리 동기들은 F1 승진 가즈아~~~~



최신글-비엔나 리츠칼튼호텔 레이오버 후기

https://shumw.tistory.com/76

카타르항공 승무원 레이오버 호텔-리츠칼튼 호텔(The Ritz-Carlton) 비엔나 후기

몇 없는 소듕한 5성급 레이오버 호텔이었던 비엔나 리츠칼튼 The Ritz-Carlton, Vienna +43 1 31188 https://maps.app.goo.gl/kYGJiP4oQddkDvHZA The Ritz-Carlton, Vienna · Schubertring 5-7, 1010 Wien, 오스트리아 ★★★★★ · 호

shum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