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오버

MLE 몰디브 여행 말레 레이오버 관광- Hulhumale Beach 가는법

반응형
반응형

오전랜딩이라 조식먹고 한숨자고 마음맞는 크루들이랑 근처 public beach 를 가기로 했다.

마기리 호텔 바로 앞에 Ferry terminal이 있는데
택시가 아주 많았다. 근처 은행에 가서 현지 돈을 뽑은 후 택시를 타고 바다에 가기로 결정!

Hulhumale' Ferry Terminal
https://maps.app.goo.gl/F3T4okcrV8kNCths8

 

Hulhumale' Ferry Terminal · Male, 몰디브

★★★★☆ · 여객선 터미널

www.google.com

마기리 호텔 바로 앞 페리터미널

몰디브 돈! 근처 은행에 가서 1000루피아(7만원)정도 뽑았다. transaction fee가 100정도 붙었던걸로 기억.

밤에 찍은거긴하지만 이런식으로 ferry terminal 앞에 택시가 많다. 하지만 역 앞이라 바가지가 좀 있다 ㅠ


오늘은 방글라데시 계 인도친구와 네팔계 인도친구와 함께 총 셋이서 나가게됬다.
첫 레이옵이라 어떻게해야할지 얼타고 있는 와중에 네팔계 인디안 친구가 바로 택시로 달려가 헐후마에일 해변까지 얼마인지 물어봤다.




100 몰디브 루피아(8천원정도?)를 부르는 택시기사.

대충 35씩 내면 되니까 타기로 결정.
우릴 바다에 내려주며 돌아올때도 자기한테 전화를 하라며 신신당부했다

왜 이렇게까지 하지 싶었더니
100루피아는 비싼거였다 ㅠㅠ

돌아올땐 70루피아를 부르기에 바가지썼단걸 깨달았다 ㅠ 역시 여행가면 돈 좀 더 뜯기는건 어쩔수없다.

아무튼 그렇게 도착한 헐후마에일 비치!


Hulhumale Beach - Hulhumale Beach
https://maps.app.goo.gl/zz8iq5VbgNk6LgRq9

 

Hulhumale Beach · 6G4R+8W5, Nirolhu Magu, Malé, 몰디브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그냥... 두말할 필요없이 사진으로 감상을



물이 진짜 맑고 투명하고 예뻤다 ㅠㅠㅠ

섬 하나 건너왔을 뿐인데 마기리 앞 선착장 바다와는 너무 다른 색의 비치!


말레 섬 마기리 호텔 앞 바다뷰. 이것도 이거대로 진하고 예쁘긴 함

그러나

이 바다색은 아무것도 아니었다는거 ㅎㅎㅎㅎ
다음 몰디브 레이옵 로컬 섬 포스팅 기대해주세요 ㅎㅎㅎㅎ

로컬섬 마푸시 포스팅⬇️⬇️⬇️


https://shumw.tistory.com/m/9
9

 

몰디브 로컬섬 마푸시(Maafushi) 가는 법, 페리 시간, 비키니 비치, 몰디브 바다 풍경

두번째 몰디브! 첫번째 몰디브는 훌후마레와 말레섬에서 레이오버를 즐겼다. 처음 몰디브를 비딩해서 받았을 때 몰디브 라는 곳에 도착하면 그때부터 지상낙원같은 풍경이 펼쳐지는 줄 알았다.

shumw.tistory.com





한 쪽에선 동네 아이들이 줄넘기를 하고 있었다



서로 열심히 찍고 찍어주기 ㅋㅋㅋㅋㅋ

외국애들 사진 되게 못찍을것같은데
(실제로도 못찍는다 한국인 만세)
인도 태국 필리핀 이런쪽에 인스타/릴스/틱톡 열심히하는 애들은 사진에 진짜 진심이다 ㅋㅋㅋㅋㅌ그래도 한국인들은 눈치 좀 보는데... 자신이 원하는 사진/영상이 나올때까지 찍어달라고함 ㅎ
그덕에 나도 편하게 사진을 부탁할수있었고 예쁜 사진도 건졌다ㅎㅎㅎ

너무 착했던 크루들 ㅠㅠ
덕분에 비행도 많이 배우고 레이옵도 잘 즐겼다

한명이 코코넛 마시고 싶다고해서 각 1통씩 코코넛 드링킹 ㅋㅋㅋㅋ 가격은 50루피아였나.. 가물가물하다 현금만 됌 ㅠㅠ 처음 마셔보는거였는데 약간 미끌거리는 물 느낌? 시원했다!!


이렇게 같이 해안을 따라 걷고 사진찍고 얘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여기도 예뻤지만 사실 난 로컬섬을 가고 싶었다. 근데 아무도 안가길래 혼자가긴 좀 그래서 ㅠㅠ
이번 달 몰디브가 한번 더 있었기 때문에&첫 레이오버에서 너무 무리하지 말자 싶어서 이번에는 말레 섬에만 있기로 했다.


호텔로 돌아가는 택시를 타려고 길을 걷는데 마주친 고양이들
역시 무슬림 나라답게 곳곳에 고양이가 많이 보였다.



크루 한명이 자기 마그넷 사야한다고 들른 기념품샵.

컬쳐쇼크(?)였던게
택시타고 이미 호텔로 가고있었는데
크루 한명이 이 기념품샵을 발견하고
택시기사한테 기념품샵 가고싶다고 잠시만 세워달라고 하고 가게로 뛰어들어갔다.

택시 기사도 별일 아니란듯이 차를 세우고 꽤 오랜시간 기다려주심

바쁘게 지내는 한국에서 살다가
이렇게 느긋한 문화를 보니 새로웠다.


그렇게 기념품 쇼핑까지 마치고 낼 픽업때 보자~~~ Have a good rest 하고 헤어졌다.

이 친구들은 방에서 쉴지언정
난 소중한 레이옵에 방안에만 있고싶지 않았다 ㅋㅋㅋㅋ 그래서 혼자라도 저녁에 추천받은 맛집과 내일은 말레 도시 투어 할 계획을 세움.

2일차 몰디브 말레 섬 관광
https://shumw.tistory.com/70

 

몰디브 말레섬 관광, 맛집 추천-연속 2번이나 간 Seagull cafe

레이오버 2일차! 오늘 저녁 픽업이기에 부지런히 일어나 말레섬 관광과 맛집인 Seagull cafe를 가보기로 했다. 오늘 날씨 너무 좋아 ㅠㅠ 완전 쨍쨍 그냥 길걷다 보이는 바다가 이런색이라니 좋다..

shumw.tistory.com

 
카타르항공 승무원 몰디브 레이오버 호텔 리뷰
https://shumw.tistory.com/m/67

 

몰디브 호텔 리뷰- 마기리호텔(Maagiri hotel) 카타르항공 승무원 레이오버 호텔

드디어 에어크래프트 탈출! 첫번째 레이오버 몰디브 처음 레이오버 호텔을 가는거라 설렜다 랜딩해서 포스트 듀티를 한 후 다 같이 공항에 나왔는데 내가 생각한 천상의 섬 몰디브가 아닌 도때

shumw.tistory.com


다음 레이오버가 궁금하다면
https://shumw.tistory.com/m/56

 

2월 로스터✈️ 레이오버 7개, 턴 2개

1. 몰디브 34시간 레이옵🇲🇻(Requested) QR676 DOH-MLE 기종 B777-300 QR677 MLE-DOH 기종 B777-300 2. 도하-킬리만자로 -다르엣살람 더블섹터 13시간 레이옵🇹🇿🙄 QR1499 DOH-JRO-DAR 기종 B787-800 QR1348 DAR-DOH 기종 A

shum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