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오버

DAR 다르엣살람 탄자니아 비행 여행 맛집추천 레이오버(1)

반응형

다카 다음 다르엣살람
아주 350 로스터쥬 ㅎㅎ

다르엣살람은 전에 한번 온적 있는데
그땐 18시간짜리 레이옵이라 호텔콕하다 돌아갔는데 이번엔 24시간 레이옵!!

저번에 오퍼레이트 했을때는 현지인들이 많았는데
이번엔 아프리카 여행가는 관광객들(주로 유럽인)이 굉장히 많았다

그덕에 ㅎㅎ 원래 아프리카 현지 사람들은 주스를 엄청 찾는데 이번 섹터에선 술 열심히 서빙하다 비행이 끝남

특히 러시안 커플 두쌍이 온 팀이 있었는데
바 서비스 한번나갔는데 술 진짜 오지게 먹고 기내가 클럽인양 노래부르고 어휴;; 오죽했으면 cs가 와서 저긴 더이상 술 서빙하지 말라고

근데 런치 서비스 나가는데 떡하니 카트탑에 술들이 있어서 ㅠㅠㅠ 최대한 딜레이 시켰더니 다른 크루쪽 가서 술달라고하고 아주 자기들만의 파티

다른 자는 승객들도 많았는데 내가 다 불편했다

그래도 한 몇시간 파티(?) 하더니 자기들도 지쳤는지 아님 술먹고 뻗은건지 자기 시작 그뒤로 나름 평온한 비행

다르엣살람은 DOH-JRO-DAR 이렇게 킬리만자로를 거쳐가는 셔틀 플라잇인데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킬리만자로에서 내렸다
여기가 유명한 관광지인듯

킬리만자로에서 disembark하고 새로운 승객들 보딩까지 마치고 다르엣살람 갈 준비 끝!!

그 사이에 남아있는 현지인 흑인 언니들끼리는 친구가되서 ㅋㅋㅋ자기들끼리 사진찍고 하하호호 즐거워 보였다

보딩 마치고 캐빈 시큐어하는데 어떤 흑인언니 한명이

앞에 자리 있니?? (Do you have empty seat at the front?)

이래서 자리 바꾸고싶은건줄알고 (앞줄에 앉으면 빨리내릴수있으니까)

응 자리 많아~

이랬더니

그냥 자리말고 내가 앉을수있는 자리 말이야~~~ 깔깔깔깔

이러길래 순간 무슨소리지... 했는데

비즈니스 자리 앉을수있냐는 조크였다

자기 지금은 여기있지만 꼭 다음엔 앞에 탈거라면서

하하..조금만 더 에너지가 있었다면 재밌게 받아쳤을지도 모르겠는데 이미 한섹터 끝내고 애프터 듀티에 보딩까지 한차례 한 다음이라 영혼없는 웃음만 보여주고 말았다ㅠ 미안해라

아무튼 킬리만자로에서 다르엣살람은 1시간도 안되서 물 서비스만 간단히 하고 드디어 랜딩!!

오랜만에 다시 찾은 호텔
저번보단 룸 컨디션 좋은방 받아서 기분좋았다

별거아닌데 이렇게 이름 적어서 띄워주면 기분좋음
창밖으로 보이는 태극기



랜딩하고 비행가는 크루들 만났는데
자기들이 호텔 근처에 진짜 좋은 레스토랑 발견했다고
여기 꼭 가라고 이름을 써줬다

거기는 바로
Wavuvi Kempu
https://maps.app.goo.gl/RFhcaZsbtA5TY5uK6

Wavuvi Kempu · Coco Beach Dar Es Salaam TZ, 25500 탄자니아

★★★★★ · 음식점

www.google.com


아직 크루들사이에서 엄청 유명하진 않은데 새로생긴 핫플같았다.

분위기도 좋고 리뷰도 좋아서 가보고싶었는데
단체로 가면 다 같이 5시에 만나기로했는데
시간도 좀 이르고 ㅠ 이코노미에 빌런이 한명 있어서..ㅎ 굳이 단체로 나가기보단

일하면서 친해진 맘맞는 크루들과 소규모로 나가고 싶어서 연락처를 교환하고 다른 유명한 씨푸드 레스토랑을 가기로 결정!


tmi로 이 빌런은 뒷갤리 난 앞갤리였는데
비행 한지가 거의 1년 다되가는데
빵없다고 미드에 빵찾으러 오고(빵 오븐에 실려있음^^)

카트당 트레이 32개씩으로 만들어야해서+앞갤리에 밀 종류가 2개만 실려서
스페셜밀/앞갤리에 없는 밀이랑 트레이 교환하러 카트끌고 AFT갤리 까지 갔건만

카트당 트레이 40개씩 다 차있으니까 자긴 트레이 필요없다고 주지말라고하고(역시나 아니었음^^ 케이터링이 그렇게 많은 엑스트라를 줄 리가)

내가 치킨 뒷갤리에 다 실려있다고 몇개냐고 물어보니까
그래.???? 이러면서 깁미 썸 타임...ㅋㅋㅋㅋ무슨 밀있는지 카운트는 고사하고 확인도 안한상태였음🤦‍♀️

첫 서비스 샌드위치인데 릴리즈 되고 뒷갤리 가보니까 카트 1도 준비안되있고 ㅠㅠㅠ 그제서야 샌드위치 나눠서 넣기 시작 대체 그라운드에서 뭘한건지 모르겠음

얘랑 같이 일안하고 앞갤리에 있어서 정말×100다행이었고 뒷갤리에 카트있는 애들 캐빈에 갤리까지 하느라 진짜 고생 많이한게 느껴졌다...



https://shumw.tistory.com/m/51

DAR 다르엣살람 탄자니아 비행 여행 맛집추천 레이오버(2)

그렇게 한숨 자고 우리가 가기로 한 곳은 다르엣살람 레스토랑 중 크루들 사이에서 가장 유명한것같은 Cape Town Fish Market Dar es Salaam +255 677 779 999 https://maps.app.goo.gl/5qoT5scb9NewMjvg6 Cape To..

shum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