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오버

DAC 다카 방글라데시 비행 여행 레이오버(1)

반응형

350컨버전 받자마자 로스터에 찍힌 다카
그동안 안가고 잘버텼다ㅎ

비행도 비행인데
레이오버 즉 나라 자체가 너무 별로라는 얘길 많이들어서 마음단단히먹고감

일단 DOH->DAC 비행자체는
음..
맥주에 미친자들이었다
바 엘디 무비스낵에서 바 안하고 엘디만 나갔는데도
그냥 바카트에있는 모든 맥주가 동났음
심지어 더블케이터링인데 ㅋㅋㅋㅋㅋㅋ

맥주 다음은 위스키..
왜이렇게 술에 목숨거나했더니
방글라데시도 무슬림나라라
술이 굉장히 비싸다고 한다
자기나라에서 돈주고 못먹으니까
공짜일때 열심히 마시는것 ㅠ

아 그리고 보딩할때 짐도 겁나많음+자리못찾음

그리고 앉자마자 물달라고 ㅋㅋㅋㅋㅋ난리나서
그라운드에서 물로 라운드오브드링크함..ㅋㅋ

좋은점은
사람들이 picky하진 않다는것?

아 근데 비리야니에 환장하심..
-치킨 티카 마살라
-램 비리야니
-파닐 티카 마살라

이렇게 3 초이스 있었는데

메뉴 초이스 설명하다 비리야니 듣자마자
비리야니 비리야니 외치심 ㅋㅋㅋㅋㅋㅋ
뒷줄 서브하러 가면
이미 앞에서 듣고
염불외듯 비리야니 비리야니 ㅋㅋㅋㅋ뭔가 귀엽기도 하고 ㅋㅋㅋㅋ

쇼티지가 너무 심해서 그 뒤로
램 비리야니라고 설명안하고
램 윗 라이스라고 얘기했다🤣

아무튼 비행하면서 시스타 거리면서 너무 이것저것 달라고해서 기빨렸는데
방글라데시 레이오버를 나가고 난 후 이 사람들을 너무 내 기준으로 이해했다는걸 깨달았다

https://shumw.tistory.com/m/48

DAC 다카 방글라데시 비행 여행 레이오버(2)

승객들이 다 내린후 지친 몸을 이끌고 호텔에 갈 버스를 타러갔다 그런데..... 비행한지 거의 1년 다되가는데 이렇게 다 쓰러져가는 구린 버스는 처음봤다 진짜 너무 충격 시트자체가 너무 오래

shumw.tistory.com


https://shumw.tistory.com/m/49

DAC 다카 방글라데시 비행 여행 맛집추천 레이오버(3)

한숨자고 일어나서 그래도 레이오버니까 나가서 밥도 먹고 가능하면 그로서리쇼핑을 해보기로 맘먹고 나갔다 요즘 크루들 사이에서 핫한 코리아나 레스토랑을 가보기로 Koreana Restaurant, Dhaka. +88

shum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