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타르채용동향

현직 리자인 러쉬와 또 승무원 부족, 카타르 서울 채용 연장, 승무원 지원 링크

반응형

요즘 카타르 현직들 리자인이 줄을 잇고있다.

다양한 이유로 리자인하는데

오버타임 나왔겠다 보너스도 나왔겠다

돈 받을때까지 존버하면서 기다렸던 사람들이 한꺼번에 리자인하는것같다.

 

원래 오버타임 받고나면 리자인이 많은데 이번엔 보너스까지 더해져서

이래서 일부러 질질끌다가 돈 준거니 카타르야?

 

얼마나 리자인 하냐면

리자인 오픈런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자인 하고싶어도 종이가 없어서 하지도 못한다.

 

원래도 하루에 리자인 할 수 있는 쿼터가 정해져있는데(그 수만큼만 종이 뽑아놓음. 애초에 많지도 않은듯)

그거보다 더 많은 사람이 오면

응 안돼 돌아가 종이없어~ 시전

 

명품 사려고 오픈런 한 적도 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 내 발로 나가겠다는데 타워 문여는거 기다려서 오픈런을 해야한다니 정말 아이러니하다 ㅋㅋㅋㅋㅋ

 

리자인 하는 직급도 다양한데

은근히 신입들이 많이 그만둔다

일해보니까 생각과 달랐던걸까?

요즘 생각지도 못한 애디튜드의 뉴조이너들이 너무 많음

예전엔 한국인은 그래도 평타 이상은 쳤는데 요즘은 이상한 한국인 얘기도 많이 들려오고ㅠ

 

아무튼 그래서 F2(이코노미 승무원)은 F2대로 없는지 스탠바이 족족 다불리고

다닐만큼 다녔다 싶은 사람들 보너스받고 그만둬서 F1(비즈니스승무원)은 더 부족해서 110~120시간씩 비행 중

타워는 매일 F1 트레이닝으로 바쁘고

그래도 없어서 CSD, CS 들이 CS, F1으로 오퍼레이팅도 많이하는듯

시니어 F2들 F1으로 올려서 F2는 더 없고

 

그리고 딱 제작년 이맘때부터 코로나로 돌려보내짐 당했던..ㅎ 승무원들의 리조인이 시작됬다.

말인즉, 2년 서비스본드 채우고 나가려는 사람도 많다

 

아무튼 그래서 카타르 채용 풍년은 계속될것같다.

승무원 준비하는 분들에겐 정말 좋은 소식

 

이번 서울 채용이 8월 15일에서 30을로 연장되서 빨리 면접 보고싶은분들에겐 또다른 기다림이지만

내부 상황이 이러니(승무원 부족)

그만큼 잘 준비해서 기회를 잡을 수 있기를

 

요즘 카타르 항공 승무원 멘토링과 과외를 하는중이라

아이러니한 마음이 든다

한쪽은 그만두고싶은데 못그만둬서 계속 다니고

한쪽은 너무 들어가고싶어서 간절하고 애가타고

두 입장 모두 진짜 너무 공감간다

 

모를땐 몰랐지만

학생들을 봐주면서 꿈을 위해 정말 열심히 다방면으로 준비하는걸 알게됬다.

그래서 나도 더 열심히 봐주게되고

인간 대 인간으로서 정말 잘됬으면 좋겠다.

 

회사 나갈 사람은 빨리 나가주고 ㅋㅋㅋㅋ

좋은 qualification의 지원자들이 들어가서 또 좋은 회사를 만들어주고

선순환이 됬으면 좋겠다

 

 

카타르 항공 서울 면접 지원 링크

https://careers.qatarairways.com/global/en/job/230000BA/Cabin-Crew-Recruitment-Seoul-South-Korea-2023

 

Cabin Crew Recruitment | Seoul, South Korea | 2023 in Doha, Qatar | Cabin Crew & Cabin Services at Qatar Airways

Apply for Cabin Crew Recruitment | Seoul, South Korea | 2023 job with Qatar Airways in Doha, Qatar. Cabin Crew & Cabin Services at Qatar Airways

careers.qatarairways.com

 

 

1대 1 멘토링 원데이 클래스, 4주 정규반

https://shumw.tistory.com/119

 

카타르 항공 승무원 면접 대비 1 대 1 멘토링+정규반 오픈

안녕하세요! 지난 3월 진행한 1대 1 온라인 멘토링 좋은 후기가 많아서(무려 6분 중 3분 합격,,) 이번에 면접 자료와 커리큘럼을 재정비하여 오픈합니다😊 1대1 카타르 항공 승무원 실전 모의면접

shum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