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오버

두바이몰 명품 쇼핑 가격/텍스리펀-샤넬, 루이비통, 디올, 입생로랑, 셀린

반응형

친구가 명품 산다고 해서 두바이 여행 갔다가 예정에없던 두바이 몰 방문

 

참고로 두바이는 세금이 있어서 텍스리펀을 받을 수 있다.

그럼 텍스 없는 카타르에 서 사는게 낫잖아??

라고 하니

두바이가 크니까 물건이 더 많겠지~~~ 라던 친구

확실히 샤넬 클래식백도 그렇고

한국에서는 기다려야 살수있다는 물건들이 많았다.

 

웰컴 투 두바이몰~~~~

프라다로 이런 전시를 하고있었다

 

 

 

1.입생로랑

첫번째로 간 입생로랑!

나름 예쁜게 많았다.

 

 

그 중에 제일 예뻐보였던 이 청록색/초록색 컬러 숄더백.

나에게 입생로랑 가방은 좀 무겁다는 인식이 있었는데

이건 별로 무겁지도 않고 수납력도 좋아보이고 예뻐서 진짴ㅋㅋㅋ친구따라왔다가 내가 살뻔;;

 

 

9700디르함 = 324만원

예쁘다....

 

 

두번째로 매본 흰색 숄더백.

이건 좀 투박한? 캐주얼한 느낌이라 처음에 맸던게 더 예뻤다.

 

 

얘도 9700디르함 = 324만원

 

 

2. 샤넬

 

여기도 샤넬은 줄을 서쥬

 

한 20분쯤 기다려서 입장

 

들어가자마자

샤넬 클래식백 있어요?

그냥 물어본건데 ㅋㅋㅋ 클로짓에 넣어놓은 클래식백을 주섬주섬 꺼내줌

크기는 미니사이즈와 점보사이즈(라지 사이즈) 2가지가 있었다. 

 

 

샤넬 클래식 미니사이즈 블랙.

예쁘다... 입생로랑 바로 잊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샤넬은 샤넬이네

 

가격은 35220디르함=1178만원 ㅎㅎ

근데 원래 블랙은 이렇게 재고가 있기도 어려운거라던데

특히 이 클래식 미니는 사이즈도 딱 예뻤다.

그래도 많이 들어가진 않아보임 ㅠㅠ

뭘 좀 담으려면 샤넬 클래식 미듐은 해야할 것 같은데

착용했을때 예쁜건 미니사이즈일듯

미니보다 더 작아지면 진짜 뭐가 안들어갈 것 같다. 나같은 보부상은 절대 불가능

 

그와중에 헬싱키에서 산 마리메꼬 에코백 너무 시강 ㅎㅎㅎㅎ

명품관 올줄 몰라서 옷을 너무 대충입고왔다 ㅋㅋㅋㅋ 오늘 일정 돼지고기 무한리필가기였단말이에요...

뭐어땡 한번 보고 말 직원들 ㅎㅎㅅㅎ

 

 

그리고 보여준 점보사이즈

이건 가방이 아니라 흉기수준 ㅋㅋㅋㅋㅋ 아무리 샤넬이라도 이건 못매겠다

가격은 미니와 백만원 정도 차이나는 37930디르함=1268만원

 

 

블랙 말고 샤넬 클래식백 라이트블루도 있었다.

이것도 너무 예뻤는데 맷을때 고급스러운건 역시 블랙.

 

 

이건 백이아니라 클러치 같은 계열

예쁘긴 예쁘다. 엄청 가벼움 근데 저 얇은 두께봐 ㅋㅋㅋ 뭐가 얼마나 들어가려나 

 

보이 샤넬 플립백

개인적으로 이런 투박한 느낌보다는 클래식백이 예쁜것같다.

그리고 보이 샤넬은 체인이 너무 무거웠다.

 

샤넬 총평: 예쁘긴 예쁘다, 비싸긴 비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셀린 셀린느

샤넬 맞은편에 있길래 잠깐 들린 셀린

셀린 직원이 추천해준 가방

내눈엔 그닥...

역시 난 셀린이랑 안맞아 ㅠ

9900 디르함=331만원

 

 

셀린 지갑 그레이 SMALL TRIFOLD WALLET IN GRAINED CALFSKINGREY 2250디르함=75만원

 

셀린느 카드지갑 1400디르함 = 47만원

 

너무 길어져서 디올과 루이비통은 다음 포스팅에

 

다음포스팅: 디올 가방, 가격정보

https://shumw.tistory.com/73

 

두바이몰 명품 쇼핑-디올 가격 정보 레이디디올, 새들백, 디올 카로백, 디올 카드지갑, 파우치

앞 포스팅에 이어서 4.디올 친구가 디올 가방 사는바람에 제일 많은 시간을 보낸 디올 사진 겁나 많음 주의 레이디 디올 캔버스는 조금 싸고 가죽은 가격이 거의 다 비슷했던 것 같다. 레이디 디

shum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