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타르일상

코로나 화이자 백신 접종 후기

반응형

점심 스시 든든히 먹고 타이레놀 구비해둠

이유는 모르겠지만 백신 맞고나서 포카리를 마신대서 한국들어왔을때 자가격리 팩에 들어있던 포카리 타놓고 병원나감
(->백신 맞고난 증상으로 갈증이 심한 사람이 있어서 포카리 사놓는다고 한다. 생각해보니 나도 뭘 마셔도 마셔도 입이 말랏다 좀 무던한편이라 크게 신경안쓰고 넘어갔음 타놓은 포카리는 다 마시긴했지만 당류가 걱정됬음ㅠㅠㅋㅋㅋ 찐 다이어터ㅎㅎ 파워에이드가 열량 더 낮다고함...tmi)

혈전 안생기게 접종 전 아스피린 먹는사람도 있다던데 1차는 보통 괜찮대서 일단 안먹고 가보려한다

8/10 1차 5:00 접종

7시38pm 저녁먹고 소화 좀 잘 안되고(긴장했나?) 머리 띵하고 팔이 살짝 우리한것 빼곤 멀쩡! 생각보다 아주 멀쩡하다

안아프니 당연히 타이레놀도 안먹었음

9:00pm 맞은데가 쥐난것처럼 저릿 그래도 몸은 안아파 피곤한데 일찍 자야겠다

8/11
6:35am 팔이 너무 아파서 깨서 물한잔 마시고 다시 잠듦

11:30am 이제야 제대로 기상 근데 계속 피곤해서 누워있는중 ㅠ 더 잘 수 있을거같은데 패턴 망일까봐 일단 일어났음 팔은 아직도 아프다 ㅠ
큰 멍이 쎄게 들어있는 느낌 그래도 타이레놀먹을정돈 아닌거같아서 최대한 왼팔은 안쓰며 버텨보려함

9:00pm 머리가 띵하고 두통있음ㅠ 열나는거까진 아닌듯

팔 드는거 안됌 ㅠㅠ 너무 아픔
어깨는 고정하고 그 밑으로만 움직일수있음

거의 이틀째 누워있기만해서 살찔까봐 넘나 걱정되는것 최소 3일은 유산소 못한다니 허리운동만 100개 했다 이정도는 몸에 이상 무

8/12
1pm 기상 ㅎ

어제보다 팔이 좀 더 많이 올라간다!!!
만세 30%정도 가능

11pm 이제 팔아픈것도 많이 줄었고 일상생활 가능 내일 당장 헬스장 가고싶은데 3일까진 쉬어야한다고하고 괜찮다가 갑자기 아픈 경우도 많다고해서 내일까지 최대한 움직임 자제하고 쉬려고한다

8/13
접종한지 3일째라고 이상반응 설문조사 링크 옴
이제 팔에 힘주거나 위로 들어올리는거 가능 아직 100%회복은 아님
그래도 머리 묶는거 가능하다 ㅠㅠ 드디어

8/14
8/15
둘다 오후 1시에 일어남 내가 게으른건지 백신의 영향인건지 모르겠다 ㅋㅋㅋㅋ 무튼 아직도 피곤하고 목마르고 주사 맞은 팔이 100프로 자유롭지않음 ㅠ 그래도 주사맞은 부위가 엄청 붓거나 열나진않아서 다행이다

1차접종하고 생리를 안한다...
칼주기라서 8월말에는 해야하는데 몸은 생리 전 증후군이 나타나는데 정작 생리를 안하니 죽을맛 ㅠㅠㅠㅠ 찾아보니 나같은 사람이 더러 있었다. 백신맞고 하혈하는 사람도 있고 생리주기 미뤄진 사람도 있다고함








9/7
주기가 2주나 밀렸지만 다행히 오늘 아침에 생리 터짐 너무나 다행이다

3시30분pm 2차 접종

4시 30pm 어지럽다 ㅠㅠ
8시30분 pm 지금까지 자다 일어남

생리통과 백신이 합쳐져서 더 힘든듯 ㅠㅠㅠ

병원에서 맞은부위 얼음찜질해주면 팔 붓기와 통증이 덜하대서 얼음팩으로 찜질 계속해줌

9/8
자다깨다 반복하다 패턴 쓰레기 될거같아서 잠오는거 뀩 참고 12am시에 취침->이럴필요가 전혀 없었다... 담날 더 심하게 잤기 때문
잠이 오는건 내가 게을러서가 아니라 백신 부작용이다 몸이 회복할 시간을 주자 ㅠㅠ

9/9
7am에 목말라서 일어남
12pm까지 자다가 점심먹고 3pm까지 또 잠... ㄹㅇ 자다깨다의 반복 ㅠ 너무 피곤하다 ㅠㅠ 머리도 아프다 ㅠ 패턴이고 뭐고 잠오는대로 자야겠다

9시 23pm 머리가 너무 아파서 타이레놀 한알 먹음

9/10
1pm쯤 일어났는데 몸이 가벼웠다
운동도 좀 하고 움직였더니

11pm쯤부터 열나기 시작 ㅠㅠㅠ
타이레놀 먹어야할것같다


-계속 업뎃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