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타르일상

카타르 항공 바뀐 유니폼과 2024 올해의 항공사 선정(SKYTRAX AIRLINE OF THE YEAR)

반응형

작년에 싱가폴항공에 밀렸던 ㅎㅎ  Airline of the Year 을 2024년 카타르항공이 다시 탈환해왔다
둘다 좋은 항공사고 서비스에 진심인 항공사들이기에
이전에도 핑퐁핑퐁으로 1위했다 2위했다해서
2022년에 카타르항공이 받고 2023년에 싱가폴항공이 받았길래 2024년에 카타르항공이 받지않을까 했는데 역시나
 
열심히 몸갈아일한 카탈 크루들 모두 고생했고 축하합니다 ㅠㅠㅠㅠ
 

 
 
여담으로 친구가 사진에 있길래 ㅋㅋㅋㅋ 너 유명해졌네?? 하고 메세지를 보냈더니
아니라곸ㅋㅋㅋㅋㅋ 그냥 하루 일당받고 하는거라고
처음 봤을때도 예쁘장하다고 생각은 했지만
키가 좀 작은편이었는데(160 초반?)
어느 순간 여기저기 프로모 불리고 미디어 찍더니
스카이트렉스 시상식까지 뽑혀가다니 뭔가 신기하다
그녀의 국적은 (역시나) 유러피안..
 
듣기로는 자기가 지원한건 아니고 회사에서 프로모 크루로 불렀는데
보고 마음에 들었는지 계속 부르는것같다. 역시 키에는 관대한 카타르항공
 
이렇게 아시안이 많은 회사인데 뭔가 씁쓸하기도하고
바뀐 사장님 유러피안 참 좋아해^^
 
또하나의 눈에 띄는점은 유니폼
유니폼 바꾼다 바꾼다 했는데
자꾸만 프로모에 바뀐 유니폼 보여주고
크루들한테도 정확하게 안알려주는...ㅋㅋㅋㅋ
 
(거의) 확실한건 저 드라큘라 자켓과 조금 타이트해졌다는 치마
스카프는 또 바뀔수도있다고한다.
그것도 그런게 그 전 프로모에서는 시니어들이 쓰는것과 비슷한 색상의 스카프를 메고 나왔었는데
 
이번 스카이트렉스때는 노란색과 분홍색의;;; 또다른 스카프를 메고나와서
이걸로 확정인건가 했는데 그건 또 아니고
일단 이번 프로모용으로 쓴거라고 한다.
이번에 입은 유니폼도 사진만 찍고 그대로 고이 반납했다고 ㅋㅋㅋ
 
진짜로 바뀐 최종.jpg 유니폼이 뭘지는 아직 아무도 모르고 언제부터 입을지도 아무도 모른다
 
뭐가됬던 저 스카프는 아니기를 바라며...ㅎㅎ (그냥 안바꾸면 안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