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타르채용동향

카타르항공 룰 완화 - 미니멈 레스트, 폰 사용 규정 관련

반응형

우와.. 사장님이 미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 포스팅에서 타투 규정, 어코모 규정에 대한 변화를 썼는데

이번에 카타르항공 승무원들이 그렇게 바라고 바라던 미니멈 레스트를 손봐줬다

미니멈 레스트란, 비행 전에 크루 숙소에서 쉬어줘야하는 필수 시간으로 이 시간동안은 숙소를 90분만 나갈 수 있다.

 

전에는 픽업 타임 기준 12시간 전부터 미니멈 레스트가 시작했는데

이제는 무려 '리포팅기준', 9시간 전부터 미니멈 레스트, 중간에 90분 나가는것도 사용 가능으로 바뀌었다

(픽업 타임-크루 숙소에서 버스타는시간

  리포팅- 큐알오씨에서 브리핑 시작하는 시간)

 

어차피 밥먹고 유니폼입고 준비하는데 1시간은 걸리고

큐알오씨까지 가는데 30~1시간 걸리니까

레스트시간 7시간 정도에 90분 쓰는거 감안하면

5시간 30분만 어코모에 있으면 된다.

비행전에 5시간정도는 쉬어줘야지

이게어디냐며 ㅠㅠ 미니멈 레스트, 컬퓨는 진짜 안바뀔줄알았는데

세상이 좋아졌다 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너넨 우리회사 brand ambassador라며

프로페셔널하게 보이기위해 유니폼 입었을때 핸드폰 사용도 안됬었는데

이제는 브리핑 시작 후 듀티때와 기내에서 일할때 빼고는

유니폼입고있을때라도 공항이나 transportation에서 자유롭게 폰사용이 가능해졌다

 

이제 유니폼사진 엄청 많이 찍을 수 있을듯 ㅋㅋㅋ

 

회사가 갑자기 이렇게 좋아질 수 있는거였구나

정말 사장님이 문제였던가 ㅎ...

새로 조인할분들 부럽다(?)ㅋㅋㅋㅋㅋㅋ

 

 

 

+커퓨(통금)도 아에 없어졌다! 원래도 새벽 4시까지라 별타격 없었지만 아무튼 없어짐!ㅋㅋㅋㅋㅋ

 

 

CEO 바뀌고 승무원 처우 변화 포스팅(1)

https://shumw.tistory.com/140

 

카타르항공 알 바커 CEO 퇴임, 새 CEO 취임 후 바뀐것들

지난 10월 23일 회사 내부메일이 한통 왔다. 보고도 너무 놀란 Arbar Al Baker 알바커 사장님의 퇴임소식 사실 작년부터 은퇴설이 돌았는데 너무 뜬금없이 퇴임 메일이와서 놀람. 더욱 놀란건 10월 말

shumw.tistory.com

 

반응형